2020 SUMMER  Capsule Collection LOOKBOOK  

' ARTWORKS GALLERY '


2020 여름 캡슐 컬렉션은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한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을 러프한 느낌의 페인팅으로 작업해 완성하였습니다.

20 S/S 시즌에 우리의 모습을 호랑이로만 빗대어 표현하였다면 이번 캡슐 컬렉션엔 더 다양한 동물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하였습니다.

2020 SUMMER LOOKBOOK  

' WHATEVER '

'DO WHATEVER YOU WANT'


20 봄 시즌에 이은 'WHATEVER' 여름 시즌에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동물인 호랑이를 다양한 아트워크로 표현하였다.


파란색 털의 호랑이, 무대 위에서 소리치는 호랑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의 호랑이 등 평범하지 않은 모습으로 의인화된 호랑이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도전해 나가고 있는 젊은이들을 보여준다.


2020 SPRING  LOOKBOOK

' WHATEVER '

'DO WHATEVER YOU WANT'


걱정 없어 보이는 젊은이들의 거리. 그들의 내면에서는 꿈, 진학, 취업, 결혼 등의 고민으로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과 수없이 부딪치고 주저하고 있다. 


우리는 젊기 때문에 판단이 미숙할 수 있지만, 도리어 기백이 넘치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도전할 수 있는 시절이다.


이번 20S/S 시즌에는 각자의 고민으로 망설이고 있는 우리들에게 용기를 주고자 다양한 그래픽들로 위트있게 표현하였다.

2019 F/W LOOKBOOK 

' WHITE NIGHT '

우리의 밤은 밝게 빛난다. 빛은 우리에게 밤낮 가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살아가게 해주며 삶을 에너지 넘치게 해준다.


이번 f/w시즌 키워드인 ‘WHITE NIGHT’ 는 밤낮에 상관없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빛을 담아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