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F/W  LOOKBOOK  

' ARTWORKS GALLERY '


'자유로운 영혼(FREE SPIRIT)'이라는 키워드로 전개한 20F/W 시즌에는 

바람에 흩날리는 민들레 홀씨와 빌딩 위의 포효하는 킹콩, 자유로운 모습의 구름 천사, 질주하는 F1 레이서 등의 그래픽들을 통해 

작가가 생각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다양한 시각에서 상상하여 표현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넉넉하고 활동성 좋은 오버핏 실루엣을 기본으로 제품마다 스트링 디테일을 적용하여 착용자의 기호에 따라 핏을 조절할 수 있게 하면서 실루엣에 자유를 더하였다.

2020 SUMMER  Capsule Collection LOOKBOOK  

' ARTWORKS GALLERY '


2020 여름 캡슐 컬렉션은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한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을 러프한 느낌의 페인팅으로 작업해 완성하였습니다.

20 S/S 시즌에 우리의 모습을 호랑이로만 빗대어 표현하였다면 이번 캡슐 컬렉션엔 더 다양한 동물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하였습니다.

2020 SUMMER LOOKBOOK  

' WHATEVER '

'DO WHATEVER YOU WANT'


20 봄 시즌에 이은 'WHATEVER' 여름 시즌에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동물인 호랑이를 다양한 아트워크로 표현하였다.


파란색 털의 호랑이, 무대 위에서 소리치는 호랑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의 호랑이 등 평범하지 않은 모습으로 의인화된 호랑이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도전해 나가고 있는 젊은이들을 보여준다.


2020 SPRING  LOOKBOOK

' WHATEVER '

'DO WHATEVER YOU WANT'


걱정 없어 보이는 젊은이들의 거리. 그들의 내면에서는 꿈, 진학, 취업, 결혼 등의 고민으로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과 수없이 부딪치고 주저하고 있다. 


우리는 젊기 때문에 판단이 미숙할 수 있지만, 도리어 기백이 넘치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도전할 수 있는 시절이다.


이번 20S/S 시즌에는 각자의 고민으로 망설이고 있는 우리들에게 용기를 주고자 다양한 그래픽들로 위트있게 표현하였다.

2019 F/W LOOKBOOK 

' WHITE NIGHT '

우리의 밤은 밝게 빛난다. 빛은 우리에게 밤낮 가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살아가게 해주며 삶을 에너지 넘치게 해준다.


이번 f/w시즌 키워드인 ‘WHITE NIGHT’ 는 밤낮에 상관없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빛을 담아내었다.